문자 보내
Topbright Creation Limited
메일 : info@tbcled.com TEL : 86--18824669006
집
>
뉴스
>
뉴스를 따릅니다 30 LED 디스플레이 보다 더 관련된 기업은 그 장소에 급히갔습니다, 어디에 ISE가 2023 발열입니까?
이벤트
메시지를 남기세요

30 LED 디스플레이 보다 더 관련된 기업은 그 장소에 급히갔습니다, 어디에 ISE가 2023 발열입니까?

2023-02-08

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30 LED 디스플레이 보다 더 관련된 기업은 그 장소에 급히갔습니다, 어디에 ISE가 2023 발열입니까?

최근에, ISE 2023은 스케일이 작년 과 비교하여 30%만큼 증가하면서,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음력새해 뒤에 있는 LED 디스플레이의 첫번째 전시로서, 중국에서 수많은 LED 디스플레이 기업은 전시에 갔습니다.

 

오랜 시간, 레이아드를 위한 레이아드는 작은 간격과 극소 LED 기술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 전시는 TXS 일련, TXP 일련 지적 LED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추어진 기계, 작은 간격 LED의 TVF 일련, MG 일련 LED 비디오 월, 육안 3D와 더불어, 지휘센터 제어 시스템과 다른 제품에 초점을 맞춥니다. 지적 회의 LED 디스플레이 단말기로서의, 레이아드 TXP 일련 지적 LED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추어진 기계가 최초로 디스플레이 터미널을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극소 LED 기술을 적용한 산업에서 적합렬이고, 넓게 국내이고 해외 시장에 의해 인지되었다는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극소 LED 디스플레이

 

언일요맹 기술은 최근 LED 라이트 디스플레이 제품 해결책을 바르셀로나 컨벤션과 전시관에 가져왔고, 여기서 언일요맹 기술이 완전히 우마이크로, 광 디스플레이 (상업 복합체) 해결책, XR 워크숍의 3 전성기로 언일요맹의 훌륭한 상품과 현장 특화 해결책을 증명했습니다. 그것은 현장에 디스플레이된 언일요맹 우마이크로 0.4 디스플레이 화면이 8K의 최대 해상도로, 가장 작은 그 현장 간격과 LED 화면과 똑같은 간격에서 가장 큰 디스플레이 영역이라고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시리즈는 2023년에 0.4 도트 간격의 대량 생산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것이 넓게 홈 시어터, 최고급 회의, 비즈니스 신, 전시와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극소 LED 디스플레이 8k

 

이 전시회, BOE에서 BOE는 직접 표시 장치와 백라이트 제품을 나타냈습니다. 주로 MLED COB P0.9, MLED COB P0.9, P1.25, 등을 커버하면서, 직접적 디스플레이 제품은 COG와 COB 기술 제품을 도입했습니다 ; 백라이트 제품은 65 UHD 극도로 가늘ADS 서베이 MLED 텔레비전 제품, 31.5개의 작은 주도하는 백라이트 MNT 제품과 16 "소형 LED NB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예를 들면, 가득 찬 인버트된 COB 소형 주도하는 기술 계획, AM-드리븐 방식을 사용하는 BOE MLED COB P0.9 제품의 첫번째 전시회가 1000 알 피크 브라이트니스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전시에서 BOE에 의해 나타난 6 × 6 BOE MLED AM COG P0.9 유리-기반 직접 표시 장치 화면은 초대규모 화면 디스플레이로, 162 인치입니다. 게다가 BOE MLED AM COG P0.9 유리-기반 직접 표시 장치 제품이 미래에 마레드스의 중요한 개발 트랜드인 그들의 글래스 기판 소재와 프로세스 특성에 의해서 현재 작은 주도하는 시장에서 기준 제품이 되었다고 BOE는 믿습니다.

극소 LED 디스플레이 4k

언제든지 우리와 연락하세요

86--18824669006
빌딩 B의 Sanlian 공업 지대, 스옌 거리, 심천, 중국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